Details, Fiction and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대행사에서 한도를 축소시킨 고객

그리고 통신사 고객센터, 결제대행사 로 문의하여 해결이 가능한지 문의해야 합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가장 전통적인 방법은 각종 상품권을 구매하여 중고로 판매하거나 환불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모바일 상품권으로 이용이 가능한 문화상품권은 휴대폰 소액결제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개개인마다 회선, 고액 차단 여부, 실적, 한도 등등 차이가 있는 부분입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정보이용료현금화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만약 핸드폰 요금이 미납되고 연체가 길어지면 이때에는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라리 대출의 경우에는 상환기간이 길기 때문에 연체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미납결제로 소액결제정책미납 문의했을때 처음부터 미납이라 정보이용료를 추천하는 업체라면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옵니다.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라는 내용으로 문자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